본문 바로가기

열린경영

고객헌장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박물관 내의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문화명소의 공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문화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다음 사항을 철저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 1. 우리는 문화유산의 보존과 계승 및 이용 촉진에 기여하고, 우수한 우리 문화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 2. 우리는 국민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국민의 삶에 박물관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  

  • 3. 박물관 이용객을 위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4. 우리는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중심주의·고객우선주의를 지향하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  

  • 5.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모든 민원사항에 대해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며,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신뢰받는 문화서비스 기관'의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6. 우리는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고객서비스 수준을 평가받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  

  • 7.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즉시 시정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잘못된 관행과 제도를 개선해나가겠습니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임직원 일동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별점 5개 별점 4개 별점 3개 별점 2개 별점 1개